cafelog

두넛샵 (DO NUT SHOP)ㅣ압구정 도넛 맛집

dondukii 2022. 1. 16. 18:1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한다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아야지

사실 중간중간 소식이나 맛집 포스팅을 올리고 싶었지만

참.. 그럴 정신상태 아니였다 게으름의 문제는 아니였고 

일단 몸이 안좋아졌고 하고 있던일도 문제가 많고 여러가지로 머릿속이 시끄러웠다 

아무튼 거두절미하고 꽤나 만족스러웠던 두넛샵을 포스팅 해보려 한다.

 

 

 

두넛샵

 

외관

 

 

두넛샵의 외관은 보자마자 색감이 통통튄다

핑크와 민트의 조합이 귀여운 느낌을 준다

그리고 사진으로 봤을때보다 매장이 커서 놀랐다.

 

 

 

 

LP판위에 올려져있는 도넛 

귀엽군 ㅋ

괜히 LP판위에 도넛이 올려져 있던건 아니다

왜냐면 매장의 음악이 좋았다 

내서탈,,취향저격,,

그리고 여기 도넛 앞에서 사진찍으시는 분들 

많았다 ㅋㅋㅋㅋ

나도 찍을까? 했지만 너무 추웠다 ,,

 

 

 

 

 

인테리어 

 

 

요런 귀여운 로고프린팅도 있구요 

스티커있으면 좋겠다.. 노트북에 붙이고싶다..

 

 

 

매장 바 모습

진열되어 있는 도넛들은 찍지못했다ㅜ

이날 너어무 추워서 정신없이 들어와서 주문부터 하는 바람에;;

무튼 바의 모습은 옆에서 찍어서 좁아보이는데 넓고 깔끔했따

 

 

여기도 두넛샵의 또 하나의 포토스팟이 아닐까?

두넛샵의 시그니처 LP판 위에 도넛도 보이는군

약간 빈티지한 감성도 있고 조으다

 

 

 

 

 

 

 

그리고 두넛샵의 화려한 핑크조명

나가려는데 보여서 찍어줬다

저 조명이면 지나칠 수 없지

 

 

 

 

 

도넛

라즈베리도넛 \4,500

도넛의 종류가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몰랐는데 

외관에서 부터 보였던 저 핑크색도넛 !!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단순 호기심으로 저 녀석으로 겟..

 

 

 

 

 

근접샵 제성함돠 ㅎㅎ

안쪽에는 라즈베리잼?크림이 들어있다

도넛이 전체적으로 달달한 도넛이라 

물릴 수 있는데 안쪽에 잼이

상큼해서 중화시켜준다

조화가 괜찮았다 

그리고 역시 이런 도넛는 아.아가 국룰인듯 ,,

 

 

 

 

 

위치&정보

 

 

 

 

위치는 압구정 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5-6분?이면 도착한다

 

운영시간

매일 11:00~21:00

 

 

 

 

 

 

 

 

마지막은 명수옹짤로 마무리,,

새해에는 조금더 당당하고 자신감있게 살자

소중한 내 인생이니까

뭐,,조금 수틀린다고 해서 인생이 망하나?

그런거 아니니까 겁내지말고 소신껏 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