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g

나우나우나우(NowNowNow) cafe ㅣ석촌역 카페 ㅣ아인슈페너 맛집

dondukii 2021. 5. 24. 21:17
반응형

오늘은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나우나우나우 카페를 포스팅 해야겠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않는 맛잘알 친구의 픽!

 

아인슈페너의 크림이 아주 낭낭하니 맛있었다.

 

사실 여기를 가려던 것은 아니였고 저번에 갔던 본투비블루를 한번더 가려했는데

 

일요일 휴무인걸 나중에야 알아버렸다 ㅜㅜ

 

(보통 카페가 일요일에 쉬지 않아 너무 당연하게 가버렸따,,)

 

그래서 급하게 빠꾸해서 간 곳이 나우나우나우 이다.   

 

 

 

 

 

 

나우나우나우 (NowNowNow)

 

 

외 관

 

 

나우나우나우 카페의 외관 모습이다. 

 

아기자기 귀여운 카페의 느낌이 난다.  

 

 

 

귤나무

귀여운 귤나무 ,,

 

대롱대롱 메달려 있는 귤이 참 귀엽다 ♡ 

 

카페의 분위기를 싱그럽게 해줬다.

 

 

 

 

 

 

 

 

카페 앞 작은 테라스 

 

자리가 협소해 보이지만 

 

날씨가 좋은 날엔 조용히 바람 맞으면서 커피 한잔해도 좋을 것 같다

 

 

 

 

 

 

 

 

인테리어

 

 

 

내부 바 

 

사장님이신지 직원님 이신지는 모르지만 바빠 보이셨다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많았다 ㅜㅜ

 

 

 

 

서비스 테이블

 

잡지가 읽고 싶어지는 서비스 테이블 

 

 

 

 

 

 

 

글램핑 온 듯한 분위기의 좌석

 

바 바로 앞에 좌석은 거의 만석이였고 안쪽으로 들어가니 좌석이 더 있었다

 

나우나우나우 카페의 좌석은 다양하게 꾸며져 있었다.

(다양한 좌석을 모두 찍고 싶었지만

손님분들이 많아 함부로 찍지 못했다 ㅠ,ㅠ)

 

내가 앉은 좌석은 보기엔 불편해 보이지만 막상 앉으니

 

생각보다 편히 앉았다. 

 

 

 

 

 

 

 

열대나무 1

 

 

 

 

 

 

 

열대나무 2

 

 

 

 

 

 

초록식물 ♡

 

 

 

 

 

 

 

 

 

메 뉴

 

 

 

 

메뉴판

 

나우커피가 아인슈페너 이다

 

크림 존맛,,존맛,, 

 

 

 

 

 

 

디저트

 

맛있어 보였던 디저트

 

(디저트는 먹지 않아 감상평을 못 적었어요,,,)

 

 

 

 

 

 

 

 

뚜 둥

 

나우커피

 

 

보자마자 들었던 생각은 크림이 귀엽다 ,,,

 

 

 

 

 

 

 

위에서 찍어본 크림은 마치 구름 같다 둥둥 

 

맛도 구름 같다 ,, 넣자마자 사라짐 ㅜ 

 

크림의 맛은

 

달콤한 우유크림이고 계피향이 조금 난다

 

안에 커피 맛은 산미가 있는 원두의 맛이다 은근 산미가 잘 어울린다 ~

 

 

 

 

 

크림이 너무 고와서 찍어 보았다 

 

(보니까 또 먹고 싶네,,)

사장님은 좋겠다 매일 먹을 수 있어서 ,,,

 

 

 

 

 

 

 

 

위치 & 운영시간

 

 

 

 

 

석촌역에서 5~7분이면 금방 도착하는 거리 입니당

(아 그리고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하지만 꼭 안고 있어야 한다구 ,, 합니다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평일, 주말

12:00 ~21:00

 

월요일 

휴 무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싶다

 

카페를 너무 좋아하는 인간이라 맛있으면 또 간다,,

 

무튼 오늘도 즐거운 휴무 보냈고 좋은 사람과 맛있는거 먹었고 

 

더할 나위 없이 참 행복한 날이다. 

 

잔잔한 행복들이 좋은 요즘 ˘◡˘

 

 

포스팅 마쳐야겠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๑′ᴗ‵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