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love dkfzhf

상무초밥 ㅣ강동구맛집 ㅣ초밥존맛

dondukii 2021. 6. 1. 14:56
반응형

오랜만에 카페가 아닌 맛집을 포스팅 하려한다.

최근 먹었던 초밥 중에선 최애가 됐다..

서사는 이렇다

엄마와 동생과 함께 저녁메뉴를 정하던 중

초밥으로 결정이 났고 엄마께서 새로 생긴 초밥집이

있는데 전에 점심먹으러 동료들과 갔는데 괜찮았다고

그곳을 가보자고 하셨다!

그곳이 바로 상무초밥이라지

사실 어머니꼐선 웬만해선 맛있다고 잘 안하시는데

괜찮았다고 하시니

믿고 갔다.

 

 

 

 

 

 

 

 

외 관

 

 

상무초밥

 

 

 

쫜 -! 상무초밥은 평수가 커보인다

원래 저자리가 탐앤탐스카페 자리였던 것 같은데 ..

안에 들어서면 훨~씬 넓다.

 

 

 

 

 

 

 

 

입구에 들어서기 전

간단하게 볼 수 있는 메뉴판이 있다.

매장을 들어설지 말지 고민할때

이런 메뉴판 참 좋다,

 

 

 

 

 

 

 

 

 

웨이팅 좌석

들어 서자마자 웨이팅 ㅜㅜ

여기는 웨이팅이 자주 있는 듯 하다.

특히 점심에는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 생각하고 가야한다고 한다.

 

 

 

 

문이 참 크다

 

저녁 7~8시 사이쯤 갔는데

한 10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다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진 않았다

배고팠는데 너무 다행이지 모얌 ,,

 

 

 

 

 

 

 

 

내 부

 

 

 

테이블 수는 한눈에 봐도 

굉장히 많다 

많은 테이블 수에 손님 꽉 찬 가게

 

 

 

 

 테이블의 양 사이드에는

락교, 절임생강, 단무지 등이 

깔끔하게 세팅 돼 있다.

 

주전자안에는 

녹차잎을 우린 물이 

들어있다.

 

 

 

 

 

 

 

 

 

 

메인음식

 

 

 

꺄 보니까 또 먹고싶다 

 

 

모둠 스시 10P + 메밀소바 

스시를 주문하면 메밀소바가 함께 온다✦‿✦

회가 전체적으로 싱싱하고 맛있었다 ㅜㅜ

특히나 빨간 점있는 한치초밥,, 맛이 참 독특했다.

약간 상큼한 향이 나면서

한치의 고소하고 단맛이 참 잘어울렸다.

 

 

 

 

 

 

연어초밥♡ 

말하면 입 아플만큼 맛있다!

영원한 나의 원픽,,

 

 

 

 

 

 

 

 

나를 띠용하게 했던 김치 

 

처음엔 그냥 백김치? 생각하고 먹었는데

뭐람? 처음 먹어보는 맛..

뭔가 고소하고 달작찌근 한데 김치다.

레시피가 궁금하다 

저거슨 뭘까,, 

 

 

 

 

 

 

 

후식음료

 

모든메뉴에는

후식음료가 나온다.

참 알찬 구성일세

매실음료랑 비슷한 맛이고

안에는 파인애플이 퐁당!

식사의 마무리가 참 좋다.

 

 

 

 

 

 

 

 

 

 

 

메뉴판 (사진 多 )

 

 

 

점심특선 A (10,000) ㅣ 11:00~14:00

초밥8P + 메밀소바 2 + 튀김2 

 

점심에 웨이팅이 있는 이유는 바로

점심특선이 아닐까 싶다.

나같아도 근처면 여기서 먹었다 ㅜㅜ

 

 

 

 

여기 생맥주도 팔던데 

너무 먹고싶었지만,,

참았다ㅜㅜ

 

 

 

 

 

 

 

위치 & 운영시간

 

 

운영시간

 

매일 11:00~23:00 

연중무휴

 

 

 

 

 

 

 

여기 다양하게 상무초밥을 맛 볼 수 있도록 해놨네요

포장, 배달, 선물 다 가능합니다 ~

 

 

 

 

 

 

 

 

 

 

 

 

 

 

 

 

후 참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또 가야지 

즐거운 휴무를 또 알차게 보냈군

낼 출근이지만 ,,악

 

 

 

 

 

 

 

 

 

포스팅 이만 마칠게용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