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love dkfzhf

1.5 플로어 ㅣ서울숲 맛집 ㅣ뚝섬역 파스타 강추,,,

dondukii 2022. 1. 23. 15:50
반응형

지난번 유튜브에서 우연히 본 영상이 있다

나혼산에 출연하신 박세리님이 집들이음식으로

파스타를 만드시는 영상인데

거기서 리가토니 파스타를 만드셨다

얼마나 맛있게 드시던지.. 또 그런걸 보면 

그냥 지나칠줄도 알아야하는데 

난 무조건 먹어봐야 하는 음식의 진심인 사람 ㅜㅜㅜ

그러니까 살이 안 빠지지..

무튼 그래서 찾아본 리가토니 파스타 맛집!!

친구가 찾아줬다 ㅎ 정보왕 

 

 

 

 

 

 

 

 

1.5 플로어

 

인테리어 

 

 

 

 

 

분위기 진짜 좋았다,,

약간 몽환적이고 어둑어둑했고 따듯했다

내가 젤 좋아하는 감성 낭낭,,

아니 그래서 그런가 양쪽으로 다 커플 아니면

소개팅이던데 쩝

솔로만세 !!!!!!!!!!!

 

 

 

 

 

 

음식

 

 

 

테이블 세팅 된 상태다.

그릇 내 스탈 

 

 

 

베이컨 화이트라구 파스타 15,000

소세지 버섯 구이 12,000

 

와,, 이 가격에 이런 맛이 가능한가

맛있었다 ㅜㅜ

다음엔 다른 메뉴로 먹어보고싶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훌륭하고,,

리가토니면은 쫄깃하고 크림과 잘 어울렸다

중간중간 베이컨과의 조합도 좋았던 기억

 

소세지 버섯 구이는 맥주와 먹으면 훨씬 맛있었겠다

역시 짭쪼름한 소세지라 그런지 맥주생각이

바로 들었다

하지만 나는 술을 줄이기로 다짐했으니

참아본다 ,,,

 

 

 

 

 

 

메뉴판

 

 

 

 

 

대체로 가격은 합리적인편이고

양도 적당했고 ,, 재방문의사 1000%

 

 

 

 

 

 

위치 & 정보

 

 

 

서울숲역에서 가장 가깝고 뚝섬에서 걸어오기도 나쁘진 않다

난 뚝섬카페에서 있다가 서울숲으로 넘어갔는데

소화시킬겸 좋았다.

 

이용시간

 

월요일 휴무 

예약필수!!!

 

화~일 11:00 ~22:00 

(영업시간 제한으로 21:00 까지 겠쥬?)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

.

.

.

.

.

.

.

 

오랜만에 서울숲 방문했는데

날씨도 적당했고

만족했던 하루

좋은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마무리한 주말 ♥

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