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g

안국역 카페 'Onion' 빵순이 여길 보세요오 ♥ 디저트 성지

dondukii 2022. 8. 21. 21:08
반응형

키키 정말 오랜만에 찾아왔어요

6개월 만인가.. 무튼 다시 돌아와서 정말 다행입니다..

근황은 잠시 접어두고 빵순이들이 좋아할 카페를 리뷰하려구여 ㅎㅎ

(저도 빵수니^ㅡ^)

 

 

 

 

Onion

 

외관

 

 

 

ㅠㅠ비오는 날 다녀가서 날씨가 너무 우중충 ,,

날씨가 좋았다면 정말 예뻤을거에요~

아무리 예쁘게 찍으려 해도 노랑노랑하게 나오네용 ?

 

밖에는 테라스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석 이렇게 다양한 좌석이라 좋았습니다.

 

 

 

 

 

내부

안에 들어가니 이렇게 따로 판매하는 상품들도 있었구요 

 

 

 

빵들이 행복하게 전시되어 있답니다..ㅠㅠ

다 먹고 싶었어요..빵순이는 정말 힘들었답니다..

빵 종류는 딱 적당히 있었어요 

먹음직스러운 빵들,,,

 

 

 

저희는 요로케 시켜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말차 스콘이 훨씬 맛있었어요 !!

디카페인 변경도 가능하답니다 (추가요금 없음)

 

 

 

 

 

메뉴판

 

메뉴판 참고하세용

 

 

 

 

운영시간 및 위치

 

 

 

운영시간

평일 07:00 ~ 22:00

주말 09: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

 

 

 

 

 

 

모두 행복해져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