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log

WAAAH CAFE (애견동반 cafe)

dondukii 2021. 5. 15. 20:00
반응형

 

오늘은 성내동 카페를 방문했다. 사실 처음 간 것은 아니고 

 

3번째 정도 왔는데 올때마다 감동을 선사하심 ..

 

 

WAAAH CAFE

 

 

 

 

 

 

사장님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진노랑이 트렌디함

 

유후

 

 

 

 

 

 

 

 

내부 좌석이다. 

 

앉는 좌석은 벽쪽에 보이는 것 처럼 있고 바좌석도 있다. 

 

벽쪽 좌석은 불편해 보이는데 생각보다 엉덩이가 폭신했다. 

 

하지만 대화하다보면 한 쪽 목이 결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Lime & Lemon ade (라임 레몬 에이드)

 

 

우리는 왼쪽 테이블에 앉았다 

 

(개인적으로 테이블이 조아여) 

 

 

시간이 늦은 감이 있어 카페인은 피해보았다.

 

역시 실패는 없었다..!

 

달지 않고 라임향이 좋았던 기억이 난다.

 

 

아 그리고 저 가운데 조명 너무 갖고싶었다ㅜ

 

분위기 조성 효과가 대단했는데

 

제 역할을 톡톡히 한다..

 

 

 

 

 

 

 

 

 

사실 각자 할 일 할 겸 이야기도 나눌 겸 

 

만난건데 역시나 

 

서로 밀린 이야기 보따리들을 푸느라

 

정신이 없었다 ;;

 

 

 

 

 

 

 

 

 

 

조명에 진 그림자가 예쁘다 

 

항상 저녁쯤 방문했던거 같은데 

 

그래서 인지 매장 분위기가 더 돋보였다

 

어둑어둑하고 조명이 빛나고 

 

또 매장에서 나오는 노래도 취저였다 

 

개인적으로 극호호 카페 ♥

 

 

 

 

 

 

 

  

 

 

 

 

 

또 여기서 좋았던 점이 펍 엔 카페 느낌이다

 

술 먹기에도 정말 좋은 분위기~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기서

 

맥주 안 시키고는 못 베길것이다,,

 

왜냐면 제가 ..그랬습니다...허허

 

 

 

 

 

 

 

 

 

 

 

 

 

 

 

 

 

전체적으로 좋았던 와 카페 

또 갈테다 ♡

 

 

 

 

 

 

 

 

 

Waaah cafe 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81길 61 올림픽파크플러스 105호

 

(jyp 엔터테인먼트와 가깝다 ..!)

 

 

 

아 그리고 애견동반 가능하다 

담엔 행복이 델꼬 가고싶다 ,,,,,

 

 

 

 

 

 

 

 

 

 

 

 

 

 

 

 

 

 

 

 

 

 

 

 

 

 

 

 

반응형